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주제인 “사형 당하는 꿈” 에 대해 해몽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을 법한 ‘사형’이라는 단어.. 과연 어떤 의미일지 궁금한데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볼까요?
꿈 속에서 내가 사형당하는 꿈은요?
내가 사형당하는 꿈은 현실에서는 전혀 일어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길몽 중에서도 최고의 길몽입니다. 이 꿈은 나에게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며, 재물운과 명예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또한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거나 승진 등 좋은 소식이 들려올 징조라고 하네요.
다른 사람이 사형당하는 꿈은요?
다른 사람이 사형당하는 꿈은 흉몽이에요. 다른 사람이 사형당하는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 또는 계획하던 일이 실패함을 뜻한다고 합니다. 혹은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사형수가 되어있는 꿈은요?
사형수가 되어있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되고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됨을 뜻하는 꿈이랍니다. 하지만 반대로 해석하면 곧 모든 일이 해결되고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된다는 아주 좋은 꿈이기도 해요.
사형 당하는 꿈이라니,, 무섭네요ᅲ
꿈속에서 사람을 죽이는 행위는 현실에서는 불가능하지만 꿈 속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나쁜 일이 일어날 징조라고 해석됩니다. 특히나 자신이 직접 죽인 경우라면 더욱 좋지 않은 의미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죽음을 맞이하거나 누군가 죽는 모습을 보는 등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 오히려 길몽이라 합니다. 또한 피를 보게 된다면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하네요.
흉몽인가요? 길몽인가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길몽’ 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내가 직접 죽이지 않고 다른 사람이 죽는 모습을 보거나 혹은 시체를 본다면 오히려 길몽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암시하며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주변 지인으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사형제도로 인해 고통받는 많은 피해자들을 위해 사형제도 폐지 운동이 일어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우리나라에선 사형제도가 존재하는데요. 부디 하루빨리 사형제도가 폐지되어 억울한 죽음 없이 모두가 평등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